어느덧 2010년의 12월 7번쨰의 날이 지나가고 있습니다. 어느덧 가을은 지나가고 매서운 겨울 바람이 온 몸을 휘감으며 냉기를 뿜고 있습니다. 이렇게 매섭고 추운 겨울에도 분명 기억해야할 장소가 있고 가슴에 담아야할 사람이 곁에 있으며, 잊지 못할 첫눈이 내릴것이라 믿습니다.

전 3주 전부터, 트위터리안 분들께 겨울 사진을 부탁 드렸습니다. 핸드폰으로 찍은 사진도, 카메라로 찍은 사진도 좋으니 겨울의 풍경만을 담는다면 다 괜찮다고 하였습니다. 그리고 정말 감사하게도, 많은 트위터리안 분들이 프랑스에서 (@Somiy) 님 벤쿠버에서 (@na_petite) 그리고 한국의 평창과(@Lanasuh), 동해바다(@jhyh7052), 서울 등지에서 찍은 사진들을 보내주셨습니다.


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  @somiy님이 프랑스에서 보내주신 겨울 사진^^

제 소중한 트위터 친구분들이 보내주신 사진으로 제 1차 겨울 웹 앨범 "벌써 가을이구나"를 제작하였습니다. 세계의 겨울을 담은 멋진 사진들 천천히 감상해 보셨으면 좋겠습니다.

P.S 겨울을 공유하는 프로젝트는 계속 진행 됩니다. 겨울 사진 있으시면 Wintersajin@gmail.com 으로 부탁 드리겠습니다^^


Posted by @TellYouMore 박태인 트랙백 0 : 댓글 2

댓글을 달아 주세요

  1. addr | edit/del | reply 서정예 2010.12.08 15:03

    멘토님! 저 죄송하지만..트위터 LanaSuh 에요*_* Lena→Lana! 그래도 올려주셔서 정말 정말 감사합니당!